등록일 2019-09-05 18:30: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사진=주현미 유튜브 채널 캡처.

 

[블로그뉴스=이세아 기자] 가수 주현미가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임을 밝혔다.

 

5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트로트 스타 주현미가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MC 김태균은 “주현미는 내가 연예인 되기 전부터 좋아했던 분이다. 목소리가 한결같이 변함이 없다. 연예인의 연예인”이라며 “주현미를 실제로 봤다는 건 성공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그러자 이날 스페셜 DJ로 함께한 황제성 역시 “어렸을 때 노래를 정말 많이 따라 했다”며 “실제로 뵈니 너무 떨린다. 정말 성공한 인생이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태균이 근황 질문에 주현미는 “공연도 하고 지난해 연말부터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주현미TV라는 채널을 운영 중”이라며 “주로 커버곡을 부른다. 우리나라 가요사가 100년 정도 되는데 시대별로 사랑받았던 유행가를 비롯해 선배들이 남겨 놓은 주옥같은 노래를 하나씩 부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김태균은 “어르신들이 정말 좋아하실 것 같다. 장인 장모님께 알려드려야겠다”며 “누적 조회수가 천만을 육박한다고 들었다. 대단하다”고 칭찬했다.

 

 

 

 

※본 기사는 필톡 제휴사인 블로그뉴스에서 제공받았습니다.

뉴스
호텔|풀빌라
골프
맛집
마사지
유학|비자
취업정보
직거래
클라우드태그
환율
풀빌라
호텔
공동구매
골프장
마사지
사방비치
리베라
필리핀
푸닝온천
그로스배너
통역사
칸디
디하이츠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66983497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