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19-06-20 15:40: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출처=한혜진 인스타그램.)

 

[블로그뉴스=이지영 기자] 모델 한혜진이 파격적인 누드 화보를 공개했다.

 

한혜진은 20일 발행하는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에서 흑백의 강렬한 대비를 통해 아름다운 보디라인을 강조한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촬영에서 한혜진은 전신 분장과 장시간 촬영의 어려움 속에서도 프로다운 태도로 현장 분위기를 주도하는 등 데뷔 20년 차 프로 모델의 위엄을 여실히 드러냈다.


(출처=한혜진 인스타그램.)


한혜진은 완벽한 보디 컨디션을 위해 두 달 전부터 관리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한혜진 인스타그램.)

 

촬영이 끝나고 이어진 인터뷰에서 한혜진은 “몸 만들기는 두 달 전부터 시작했다. 오직 이 촬영을 위해서였다”면서 “이번에는 다른 때보다 좀 더 집중해서 몸을 다듬은 것 같다. 콘셉트를 들을 때부터 재밌겠다 싶었는데 역시 재미있었다”고 말했다.

 

 

(출처=한혜진 인스타그램.)

 

데뷔 20주년 이후의 목표에 대해선 “막연하게 직업적 딜레마에 빠지는 건 똑같은데 ‘내가 이 직업을 통해 근본적으로 사람들한테 무슨 도움을 줄 수 있지?’를 항상 생각한다”면서 “아주 어렸을 때부터 그 생각을 한 것 같다. 그렇다면 나는 사회운동가랑 비슷해지려나? 그게 아니라면 어떤 방식으로 내가 세상에 도움을 줄 수 있지? 늘 고민인 것 같다”고 말했다.

 


(출처=한혜진 인스타그램.)

 

한편 한혜진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7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본 기사는 필톡 제휴사인 블로그뉴스에서 제공받았습니다.

뉴스
호텔|풀빌라
골프
맛집
마사지
유학|비자
취업정보
직거래
클라우드태그
이불
풀빌라
호텔
공동구매
칸디
여권수령
디하이츠
리베라
납치
요트투어
카지노
요트
앙헬레스
하숙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10273138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